아기피부로 만들어주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한달 후기 (Illiyoon: Ceramide ato lotion/민감, 건조한 피부용)

2030 Health Items|2019. 5. 17. 07:30

 

오늘은 제가 공개하는 아기피부로 만들어주는 순하디 순한 제품 사용 후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용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얼마나 순하면 주변 임산부, 아기들에게도 추천하는 로션이더라구요. 제 피부는 건조하고 화학성분이 잘 안맞아서 항상 순한로션을 찾고 있어서 그전에는 리얼베리어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리얼베리어 제품을 다 쓰고 나서 또 리얼베리어 제품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일리윤 제품 한달 사용해보았는데 그 후기는?! 아래에 나오기 때문에 오늘도 끝까지 저의 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일리윤 제품입니다.^^

로션이름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이에요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는 아모레퍼시픽과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를 캡슐화하여, 유효 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흡수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자습력을 키워준다고하네요.

 

아토로션 처음발랐을 때 느낀 것은 정말 무향이네? 였습니다. 아무런 냄새가 나지 않아서 거부감이 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가 중요시여기는 화학성분도 들어가 있지 않았으며 민감성패널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저자극과 고보습 민감 케어해주어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로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남녀노소 바디 혹은 페이셜 보습 케어에 적합합니다.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저는 얼굴 뿐만아니라 바디의 건조한 부분에도 꾸준하게 발라 주었답니다. !

 

로션 뒷면입니다.

 

사용방법은 건조함이 느껴지는 얼굴 및 전신에 충분한 양을 부드럽게 펴발라줍니다. 건조함이 삼한 부위에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집중 크림을 덧발라주시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아토피이신 분들에게도 좋다고 하는데 그만큼 순하고 자극이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로션 구조도 잔량 없이 사용가능한 이중 파우치 구조로 되어있어서 끝까지 전부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알뜰하기 까지 하니 추천할만 하네요. ^^

 

손등에 발라 보았습니다.

 

손등에 발라보았는데 가볍고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지성인들분들에게는 조금 유분이 있을 수도 있을것같지만 건성이신 분들은 써보시면 정말 촉촉하다 느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달 사용 후기

건조한 저는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듬뿍 발라 주었습니다. 첫날 사용부터 촉촉함이 너무 많이 느껴졌고 겉에만 촉촉한 것이아니라 정말 속까지 촉촉해진 것이 느껴졌습니다. 일어났을 때도 촉촉함이 느껴져 얼굴 땡김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또한 화학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피부도 진정되며 정말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워 져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제품입니다. 화장도 잘 먹고 물광한듯이 얼굴에서 광이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건성, 민감 피부분들께 왕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