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눅스 레브드미엘 스틱레브르 립밤 추천 후기(NUXE reve de miel/꿀 스틱 립밤)

2030 Health Items|2019. 5. 25. 07:30

 

오늘은 제가 매일 바르고있는 립밤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립밤종류 어마어마하게 많죠. 집에 두세개씩은 굴러다니고 아무거나 집히는데로 쓰거나 그냥 방치해두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제가 추천하는 눅스 립밤은 여러가지 사용해본결과 저의 인생립밤이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는 남성분들도 립밤이 필수인데 이왕이면 효과도 좋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면 좋잖아요! 자세한 후기는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눅스 립밤 제품입니다.

 

프랑스 브랜드 눅스 립밤 제품이라 온통 프랑스어로 적혀있네요! 눅스 립밤 같은경우는 각질을 빠르게 잠재우는 꿀스틱 립밤을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꿀보습 스틱형 립밤으로 건조하고 튼 입술을 위한 집중 보습 스틱형 립밤이며, 90% 자연유래성분, 파라벤이 무첨가 되어있다고합니다. (파라벤이란 화장품이나 의약품의 방부제로 주로 사용되는 파라하이드록시벤조산의 에스터이다. 유해성 논란이 있다.)

 

주요성분은 아카시아 허니(피부 장벽 강화), 해바라기 오일 추출물(피부 지질 보충), 쉐어버터(자극받은 피부 진정) 입니다.

 

꿀향과 무색의 립밤이에요!

 

향은 꿀 향이 나고 색은 없습니다 위 사진 처럼 살색 스틱입니다. 그 외에 눅스 립밤의 특징은 거칠고 건조한 입술에 사용하기 적합한 스틱 형태의 립밤 제품입니다. 휴대하면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민감하고 예민한 입술을 위한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꿀과 해바라기, 마카디미아 성분이 피부에 유연성을 증진시켜 주며 부드럽게 가꾸어 줍니다. 쉬어버터와 아르간 오일 및 비타민 E 성분이 손상된 입술을 진정시켜주고 보호합니다.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고 매끄럽게 윤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사용방법: 계절에 상관없이 입술의 건조함이 있을 때 수시로 발라줍니다. 잠자기 전에 바르면 밤새도록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필요 시 마다 발라줍니다. 건조하거나 바람이 많을때는 수시로 발라줍니다.

 

촉촉 영양이 보이시나요?!

 

손등에 발라보았는데 촉촉함이 보이시나요? 쫀득하고 영양이 고스란히 올라가있어서 오랬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후기

여러가지 립밤 들을 사용해보았지만 입술이 금방 다시 마르더라구요. 그러다 우연찮게 눅스 립밤을 선물 받고 써보았는데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어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용해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온라인으로도 구매가능하고 올리브영에서도 팔고있답니다.!저는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계절 상관없이 수시로 발라주고 있는데 특히 잠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입술 각질은 물론이고 건조함이 사라져 있습니다. 여성분들 틴트 많이 바르시잖아요. 저도 틴트바르면 입술이 금방 건조해지고 집에 돌아오면 각질이 일어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눅스 립밤을 바르고 잔 다음날 이면 입술에 영양분이 듬뿍 있어서 틴트를 바르거나 립스틱을 발라도 촉촉함의 유지가 오래 되었습니다. 성분도 좋은 성분이라 안심하고 바르고 있습니다. 립밤도 아무거나 사용하시지 말고 좋은 성분과 비교하여 사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