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다이어트 일주일 동안먹고 -5kg?! 리얼 후기,추천(저렴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2030 Diet Items|2019. 6. 13. 13:08

 

오늘은 오뚜기에서 나온 컵누들 다이어트 일주일 동안 먹어보고 리얼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컵누들로 점심, 저녁 해결했습니다. 점심은 간혹 나가서 먹었지만(직장인이라..), 저녁은 컵누들로 먹었습니다!! 리얼 후기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동 맛과 매콤한 맛으로 다이어트 했습니다.

 

저는 오뚜기 컵누들 매콤한맛, 우동맛 두가지로 번갈아가면서 먹어주었습니다. 박스채 사도 저렴하신거 다들 알고계시죠?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한 것으로 구매하세요~! 저는 참고로 매콤한 맛을 더 좋아해서 매콤한 맛을 더 많이 먹었습니다. 두 제품 다 동일하게 120칼로리네요!

 

오뚜기 컵누들은 100% 녹두 감자전분을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췄습니다. 식사대용 및 간식으로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뚜기에서 나온 컵누들 제품이 어마어마하게 다양해졌습니다. 쌀국수는 기본이고 팟타이, 마라볶음등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드드시 될 것 같습니다.

 

매콤한 맛 같은 경우 기름에 튀기지 않은 맛있는 당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담백한 면을 즐기실 수 있으며,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우동맛은 부드러운 당면과 무, , 간장과 가쓰오의 맛이 조화된 깔끔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기존 용기면에 비해 칼로리를 낮추어 식사대용 및 간식으로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매운 맛 스프 입니다. 우동스프색깔은 더 연합니다.

 

먹는 방법은 스프 넣고 표시된 선까지 물을 부어 드시면 됩니다. 일반 라면 보다 더 빨리 조리 되는 듯합니다. 면이 빨리 부드러워집니다.

대량으로 사실 경우 직사광선ㅇ르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면됩니다. 직장인이시라면 서랍이나 비품실에 그냥 두시면 됩니다. 개봉 하셨다면 바로 조리해서 드셔야 합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밑면 표시일까지 인 것 확인하시고 드세요 ~!!

 

일반 라면처럼 국물은 자극적입니다. 면발은 쫄깃!식감이 좋습니다.

 

컵누들 1주일 다이어트 일주일 리얼 후기

우선 저 같은경우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어 먹기 힘들고 직장인 분들 다 바쁘시잖아요. 그래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하지만 저렴한 제품을 찾아서 다이어트를 하곤 합니다. 이번에 한 컵누들로 1주일 다이어트도 컵누들만 물 부어서 먹으면 되는 거여서 편하긴 했습니다. 직장 점심시간에도 10분안에 다 먹고 쉬기도 편하구요. 하지만 일주일동안 먹으면서 라면의 라자도 질려 버렸습니다..나중에 또 생각나면 먹겠지만 당분간은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양은 3~5이면 끝나지만 국물까지 끝까지 다 마셔주면 배부릅니다. 위가 줄어서그런지.. 눈딱감고 해보세요 살은 빠집니다. ! 뭐든 이정도만 먹으면 빠지겠지만요. 점심 저녁 둘다 먹는거보다 저녁에만 식사 대용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점심에는 두어번 동료들과 점심식사했는데 저녁은 무조건 6시쯤 컵누들만 먹었습니다. 3kg 감량했습니다. 점심까지 먹었으면 5kg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영양이 그리 풍부하지 않은 제품이니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하실경우 영양제는 꼭꼭 챙겨 드시면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