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기만 해도-5kg?! 살빠지는 차 탑3 추천, 리얼후기(직장인 다이어트/개인적인 경험)

카테고리 없음|2019. 6. 14. 11: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시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차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로 다이어트 차로 유명한 차들이지만 제가 경험한 리얼 후기 알려드릴 예정이고 3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커피 대신 드세요. 많이드세요!! 적어도 하루에 5잔 이상 드세요! 그럼 살 빠집니다. 평소대로 먹어도 빠집니다. 단기간에 확빠지는 건 아닌데 서서히 빠집니다. 아님 유지라도 하면 좋잖아용!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위 레몬밤차

내가 뽑은 살빠지는 차 3위 레몬밤차

많이들 아실거에요! 레몬밤차 다이어트입니다. 알약으로도 나오고 차로도 나오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죠. 저는 차로 많이 마셔주는편인데 그 이유는 알약을 먹으면 약먹는다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들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레몬밤은 지중해 연안에 서식하는 꿀풀과의 다년초 식물로 지방 킬러라는 별명을 지닌 로즈마리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데 이는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말타아제 분비를 억제하고 분해가 덜 된 포도당의 지방 전환을 막아 뱃살을 줄이는데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레몬밤은 독소 배출, 여성호르몬 조절, 소화기능 원활, 변비 개선, 항바이러스, 염증 완화, 피부 미용 등에도 상당한 효과를 지녔기에 체중 감량, 그리고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있답니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맛은 저는 100%추출물로 차로 타마셨을 때 향은 레몬밤 허브 향이 나는데 마시면 조금 씁쓸한 맛이 납니다. 향이좋은 차죠! 하지만 지속적으로 마셔주고있습니다.

 

2위 히비스커스차

 

내가 뽑은 살빠지는 차 2위 히비스커스차

히비스커스도 모델 한혜진이 마신다고 하여 유명해졌죠? 여성들에게 특히 더 좋은 효능이 많은 히비스커스 차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둘다 잡고 싶으신분들 꼭 드시기 추천드립니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아메리카노보다 훨씬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큽니다.

히비스커스는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하이드록 구연산(HCA)을 함유하고 있어, 대사를 낮추고 식욕을 억제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퀘르세틴 성분이 나트륨을 몸 밖으로 잘 배출 시키고,비타민C, 피토케미컬, 안토시아닌 성분은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향은 꽃향처럼 좋고 마시면 신맛이 강한 차입니다. 붉은색으로 색깔도 너무 예쁘고 계속 마셔주고 싶은 차입니다.!

 

1위 콤부차

내가 뽑은 살빠지는 차 1위 콤부차

요즘 헐리우드 다이어트라고해서 콤부차가 뜨고있는데 최근에 제일 자주 마시는 차이고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콤부차입니다. 탄산류를 좋아하는데 콤부차는 탄산처럼 톡쏘는 맛이 정말 맛있고 차라고 생각들지않고 아이스티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습니다. 다른차들은 따뜻하게 마시는게 더 좋은데 콤부차는 얼음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면서 다이어트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콤부차는 설탕을 탄 홍차에 홍차버섯이라 불리는 종균을 넣어 발효시킨것입니다. 종균이라 불리는건, 박테리움 자일리눔과 삭카로마이세스 종류의 효모 세포들의 둥지 같은 것으로 형성된 젤리 형태의 덩어리인데 콤부차라고 불리며 우리가 먹는건 이 종균이 아니고, 이 종균이 자란 배양액을 물에 희석해서 먹는것입니다.

콤부차에는 각종 유기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의 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며, 체내의 신진대사 및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큽니다.

 

***이렇게 제가 다이어트 차 3가지를 추천드렸는데요. 저는 3가지 다 골고루 마셔주고있습니다. 직장인이어서 서랍한켠에 요 세가지 차들을 넣어놓고 번갈아 가면서 마셔주고있습니다. 원푸드 다이어트도 질리듯이 차하나만 마시면 질리고 마시기 싫잖아요. 모두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마셔도 손해볼 것 하나없죠! 저도 아메리카노파였는데 지금은 차만 꾸준히 마셔주고 오히려 수분도 더 많이 섭취하게되고 살도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질때도 있고(먹는양 동일), 유지하기도 합니다. 작정하고 다이어트할 때 먹어주면서 하면 살이 쭉쭉 잘 빠질 것 같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건강에 좋은 차들이니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있어 가격비교정도만 하시면 될거같아 제가 마시고 있는 제품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직장인 여러분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